• 고객센터
  • FAQ

고객센터

서비스 바로가기바로가기

분류 질문
배송현황 > 배송조회 질문매장 발송은 확인할 수없나요?
답변

온라인쇼핑몰에서 로그인 후[마이페이지> 쇼핑내역 > 주문배송현황 조회] 상품에 따라 발송처를 확인 하실 수

있으며, 출고된 매장 또한 함께 확인이 가능합니다.

배송현황 > 배송조회 질문같은날 주문했는데 배송이 따로 왔어요
답변

온라인쇼핑몰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의 상품이 동시에 판매되고 있습니다.

이에 같은 날 주문을 했더라도, 발송처에 따라 상품을 받는 시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배송현황 > 배송비 질문상품을 반품하는데, 왜 최초배송비를 부담해야 하나요?
답변
배송비는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에만 무료로 처리되며
반품의 경우 구매를 취소하는 것이므로 발생되었던 모든 배송 비용이 부과됩니다.
배송현황 > 배송비 질문상품을 교환하거나 반품하려는데 배송비는 고객 부담인가요?
답변


▶배송비 안내
택배비는 반품/교환 신청시 선결제로 해주셔야 하며, 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은 총 5,000원의 택배비가 부과됩니다.
지정택배(대한통운) 외 타 택배 이용 시 추가로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게 되시니 참고 바랍니다.
(왕복 택배비 : 최초 배송비(2500원) + 반품 배송비(2500원) = 총 5,000원)

<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>
반품/교환 신청시 선결제로 해주셔야 하며, 상품도착 후 상품 이상여부에 따라 배송비는 다시 환불처리 됩니다.

배송현황 > 배송비 질문배송비는 무료인가요?
답변
신발/의류의 모든 상품(2만원 이하 균일가 상품 제외/실 결제금액 기준)은

전액 무료입니다.(제주도 및 기타 도선료 추가지역 포함)
배송현황 > 배송오류 질문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.
답변
구입한 상품의 실제 배송과 택배 시스템의 불일치로 인해 맞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
택배사에 연락하여 배송여부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.
[CJ대한통운 : 1588-1255]
배송현황 > 배송조회 질문휴일배송은 안되나요?
답변
배송은 평일 기준이며,

공휴일에는 택배사 휴일로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.
배송현황 > 배송조회 질문배송일을 지정할 순 없나요?
답변
배송일 지정은 불가능합니다.

평균 배송일이 2~3일정도 소요되는 부분을 참고하여
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배송현황 > 배송지연 질문왜 아직도 상품준비중이죠?
답변
 '상품 준비중'은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확인하는 단계입니다.

3일이상 '상품 준비중'으로 확인될 경우
1:1상담으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(1588-9667)
배송현황 > 배송조회 질문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답변
주문현황 상태가 '상품출고' 이후, 평균 2~3일정도 소요됩니다.

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.

1

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? 1:1 상담을 통해 문의를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1:1 상담하기

최근본상품

(0)

[펼쳐보기]

(주)에이비씨마트 코리아   대표이사: 이기호
주소: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00, B동 21층 (을지로 2가, 파인에비뉴)
사업자등록번호: 201-81-76174  사업자정보확인
통신판매업신고: 제 2015-서울중구-1036호  |  개인정보보호 책임자: 박영수
반품지 주소: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579번길 39 2층
ABC-MART 온라인 물류센터(02-1588-9667)

본 상품의 상품이미지 저작권은 ㈜에이비씨마트코리아에 있습니다.
내용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.

통합고객센터

문의전클릭
080-701-7770 · 1588-9667

운영시간 : 월~금 09:00 ~18:00 (12:00 ~13:00 점심시간)
주말, 공휴일 휴무
이메일 : abcmartcs@abcmartkorea.com

    모바일앱 설치

자세히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