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고객센터
  • FAQ

고객센터

서비스 바로가기바로가기

분류 질문
교환/반품/환불 > 오프라인 교환/환불 질문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?
답변

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하여 교환/반품 신청하는 경우, 택배 박스 안에 동봉된 '구매내역서'와 정품 브랜드박스, 신발, TAG(택)에 훼손이 없이

지참하여 방문하시면 됩니다.

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동일한 상품의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. (색상 및 타상품 교환은 불가능)
(ABC마트 일부 MALL 매장, 백화점(프리미어스테이지)제외. 홈페이지 오프라인 매장 현황 참고 요망)

구매내역서가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, 사이트에서 출력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구매내역서 출력 방법 : [마이페이지 > 쇼핑 내역 > 주문 배송 현황 조회 > 해당 상품의 상세보기 클릭 > 인쇄하기 버튼 클릭]

 

* 매장에 방문하여 반품/교환 접수 시 최대 10개 미만 상품만 접수 가능합니다.

  (대량 반품/교환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 부담)

교환/반품/환불 > 반품(환불) 질문집에 사람이 없어서 상품이 ABC마트로 되돌아 갔어요.
답변
택배사에 연락하여 반품여부를 먼저 확인하신 후,

상품이 이미 반송 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하여
구매의사를 밝히고 재배송 요청을 하면 됩니다.

이 때, 반송된 사유에 따라 택배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
교환/반품/환불 > 반품(환불) 질문반품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.
답변
결제일과 취소일이 겹치게 될 경우 결제대금이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 

저희측에서 환불처리 한 날짜로부터 평일기준 3~4일 이후 취소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자세한 내용은 카드사측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교환/반품/환불 > 반품(환불) 질문환불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답변
[마이페이지 > 쇼핑내역 > 반품/교환/AS] '반품현황'에서 해당주문건의 상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처리 완료일로 부터 평일기준(주말, 공휴일 제외) 3~4일정도 이후 결제하신 수단을 통해
환불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교환/반품/환불 > 교환 질문교환 및 반품접수가 안돼요.
답변

교환 및 반품접수는 구매확정 이후에는 불가능합니다.
구매확정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(1588-9667)로 문의 바랍니다.

교환/반품/환불 > 반품(환불) 질문브랜드박스를 버렸어요. 반품 가능한가요?
답변
정품 브랜드 박스도 상품의 일부입니다.

정품 브랜드 박스 없이는 판매가 불가능하기 때문에
박스가 훼손되거나 없는 경우, 교환/반품(환불접수)이 불가능합니다.
교환/반품/환불 > 교환 질문교환은 어떻게 하는건가요?
답변

 제품을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(상품불량인 경우 30일)에  교환신청을 해야하며, 오프라인

매장에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.

 (※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, 타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.)

교환신청 후 14일 이내에 상품이 반품지로 도착하지 않을 경우 반품/교환 접수는 취소됩니다.

 

[홈페이지 교환방법]

홈페이지 [로그인 >마이페이지 > 쇼핑내역 > 반품/교환/AS > 반품/교환 신청] 또는 고객센터를

통해 교환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▶상품 보내는 방법

교환 신청이 완료된 이후 발송해 주셔야 하며, 상품/ TAG(택)/ 정품 브랜드박스에 훼손이 없도록

ABC마트 택배박스 또는 타 박스로 포장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. 브랜드박스가 훼손된 경우, 교환

접수가 블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

ABC마트물류센터 주소 :

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두미리 259번지 2층 ABC마트 온라인 물류센터(02-1588-9667)

 

▶배송비 안내

택배비는 교환신청시 선결제로 해주셔야 하며, 변심에 의한 교환은 교환/반품(환불)시와 동일하게

총 5,000의 택배비가 부과됩니다. 지정택배(대한통운) 외 타 택배 이용 시 추가로 발생되는 비용은

고객께서 부담하게 되시니 참고 바랍니다.

(왕복 택배비 : 회수 배송비(2500원) + 교환발송 배송비(2500원) = 총 5,000원)

 

<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>

택배비는 교환신청시 착불로 발송하신 후 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이 확인되지 않을시 택배비를

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 

 

[매장방문 교환방법]

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/반품신청을 하는 경우, 택배 박스 안에 동봉된 '구매내역서'와 정품 브랜드박스/ 신발/

TAG(택)에 훼손이 없이 지참하여 방문하시면 됩니다. (ABC마트 일부 MALL 매장, 백화점 (프리미어 스테이지)

제외. 홈페이지 오프라인 매장 현황 참고 요망)

구매내역서가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 사이트에서 출력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구매내역서 출력방법 : 마이페이지>쇼핑내역>주문배송 현황조회>해당상품의 상세보기 클릭>인쇄하기 버튼

클릭

※ 교환은 사이즈교환만 가능하며 색상, 타제품 교환은 불가 합니다.

※ 비회원 구매고객은 교환처리가 되지않으며 반품(환불)만 가능합니다.

교환/반품/환불 > 오프라인 교환/환불 질문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했는데 매장에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답변

온라인쇼핑몰 및 ABC마트 앱 구매 상품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
사이즈교환 또는 환불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(ABC마트 일부 MALL 매장, 백화점(프리미어 스테이지)제외. 홈페이지 오프라인 매장 현황 참고 요망)

 

택배 박스에 동봉해 드린 "구매내역서"와 수령하신 상품을 포장상태 그대로 지참하셔서
매장으로 방문하시면 교환 및 환불접수가 가능합니다.(상품이 훼손된 경우 제외 / 교환은 사이즈교환만 가능)
구매내역서 분실 시 출력방법 : [마이페이지 > 쇼핑내역 > 주문배송 현황조회 > 해당상품의 상세보기 클릭 > 인쇄하기 버튼 클릭]

 

* 매장에 방문하여 반품/교환 접수 시 최대 10개 미만 상품만 접수 가능합니다.

  (대량 반품/교환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 부담)

* 환불처리는 오프라인 매장에 접수 된 내역이 온라인쇼핑몰로 전달된 후 온라인쇼핑몰에서 처리해드립니다.

교환/반품/환불 > 반품(환불) 질문반품 후 사용했던 할인쿠폰을 재사용할 수 있나요?
답변

이벤트쿠폰 및 행사기간에 발행된 쿠폰(회원가입쿠폰 포함)은 재사용이 불가합니다.

교환/반품/환불 > 반품(환불) 질문반품하고 싶은데 어느 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나요?
답변

ABC마트의 지정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.

택배비는 교환/반품신청시 선결제로 해주셔야 하며, 변심에 의한 교환은 교환/반품(환불)시와 동일하게 총

5,000원의 택배비가 부과됩니다.

지정택배(대한통운) 외 타 택배 이용 시 추가로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게 되시니 참고 바랍니다.

(왕복 택배비 : 최초 발송 배송비(2500원) + 반품 회수 배송비(2500원) = 총 5,000원)

 

<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>

택배비는 교환신청시 착불로 발송하신 후 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이 확인되지 않을시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

합니다.

1 2

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? 1:1 상담을 통해 문의를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1:1 상담하기

최근본상품

(0)

[펼쳐보기]

(주)에이비씨마트 코리아   대표이사: 이기호
주소: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00, B동 21층 (을지로 2가, 파인에비뉴)
사업자등록번호: 201-81-76174  사업자정보확인
통신판매업신고: 제 2015-서울중구-1036호  |  개인정보보호 책임자: 박영수
반품지 주소: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579번길 39 2층
ABC-MART 온라인 물류센터(02-1588-9667)

본 상품의 상품이미지 저작권은 ㈜에이비씨마트코리아에 있습니다.
내용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.

통합고객센터

문의전클릭
080-701-7770 · 1588-9667

운영시간 : 월~금 / 09:00 ~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
이메일 : abcmartcs@abcmartkorea.com

    모바일앱 설치

자세히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