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고객센터
  • FAQ

고객센터

서비스 바로가기바로가기

분류 질문
매장픽업 > 주문 질문픽업가능기간 안에 방문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되나요?
답변

픽업가능기간 안에 픽업하지 않은 경우

장기미수령으로 처리 되며 주문이 취소 됩니다.

매장픽업 > 주문 질문매장픽업으로 주문 했는데 픽업 매장을 변경하고 싶어요.
답변

매장픽업으로 주문 한 경우, 주문건 수정(픽업매장변경, 사이즈변경) 이 불가능 합니다.
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.

매장픽업 > 주문 질문매장픽업으로 주문 했는데 사이즈 변경을 하고 싶어요.
답변

매장픽업으로 주문 한 경우, 주문건 수정(픽업매장변경, 사이즈변경) 이 불가능 합니다.
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.

매장픽업 > 주문 질문주문 당일 픽업이 가능한가요?
답변

매장픽업은 결제완료 후 1시간 이후부터 수령 가능합니다.

매장에서 상품준비가 완료 되면, 알림톡 또는 SMS로 안내해 드리며
메시지를 수신하신 이후 방문 수령 하시면 됩니다. 

※ 매장 재고 여부에 따라서 상품준비 기간이 3일~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매장픽업 > 주문 질문주문 후 픽업날짜 변경이 가능한가요?
답변

픽업일이 지나기 이전에 고객센터(1588-9667)로 기간연장 요청을 해주시면
픽업완료일 +7일 연장이 가능합니다. (연장처리 가능 횟수 : 1회)

이 밖에 별도의 날짜변경은 불가능합니다. (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)

매장픽업 > 주문 질문주문 후 픽업이 가능한 시간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답변

매장픽업은 결제완료 후 1시간 이후부터 수령 가능합니다.

매장에서 상품준비가 완료 되면, 알림톡 또는 SMS로 안내해 드리며
메시지를 수신하신 이후 방문 수령 하시면 됩니다. 

※ 매장 재고 여부에 따라서 상품준비 기간이 3일~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매장에서 상품수령 시 '주문번호 및 픽업코드' 를 매장에 알려주셔야 합니다.

매장픽업 > 기타 질문주문 후 매장픽업을 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되나요?
답변

고객센터(1588-9667)로 7일(픽업가능일) 이내에 취소요청 또는 택배전환 신청을 하시면

택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매장픽업 > 주문 질문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매장픽업 주문이 가능한가요?
답변

장바구니에 모두 담으신 후 '매장픽업'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.
단, 매장에서 상품을 모두 준비하는데에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며 (재고여부에 따라 3일~5일 소요)
준비되는 상품 단위로 알림톡 또는 SMS로 안내해 드립니다.

*매장픽업이 불가능한 상품이 포함 된 경우, 따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.

매장픽업 > 취소 질문매장픽업준비가 완료 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았는데 환불(취소)하고 싶어요.
답변

고객센터(1588-9667) 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.

매장픽업 > 배송 질문매장픽업으로 선택 후 주문했는데, 택배로 배송 받을 수 있나요?
답변

고객센터(1588-9667)로 요청하시면 택배 배송으로 변경해 드립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last

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? 1:1 상담을 통해 문의를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1:1 상담하기

최근본상품

(0)

[펼쳐보기]

(주)에이비씨마트 코리아   대표이사: 이기호
주소: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00, B동 21층 (을지로 2가, 파인에비뉴)
사업자등록번호: 201-81-76174  사업자정보확인
통신판매업신고: 제 2015-서울중구-1036호  |  개인정보보호 책임자: 임준묵
반품지 주소: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579번길 39 2층
ABC-MART 온라인 물류센터(02-1588-9667)

본 상품의 상품이미지 저작권은 ㈜에이비씨마트코리아에 있습니다.
내용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.

통합고객센터

문의전클릭
080-701-7770 · 1588-9667

운영시간 : 월~금 / 09:00 ~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
이메일 : abcmartcs@abcmartkorea.com

모바일앱 설치

자세히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