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고객센터
  • 공지사항

고객센터

서비스 바로가기바로가기

공지사항

제목 고객센터 상담 시간 변경안내
작성일 2019-06-18 09:46:55 조회수 619

안녕하세요
ABC-MART 입니다.

 

2019년 7월 1일(월)부터 고객센터 상담사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
점심시간 1시간 동안 고객센터 상담이 중단됩니다.

 

고객센터 상담시간 :  AM 9시 – PM 6시 (점심시간 : PM 12시 – PM 1시)

 

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다음글 7월 무이자 할부안내
이전글 ABC마트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안내

최근본상품

(0)

[펼쳐보기]

(주)에이비씨마트 코리아   대표이사: 이기호
주소: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00, B동 21층 (을지로 2가, 파인에비뉴)
사업자등록번호: 201-81-76174  사업자정보확인
통신판매업신고: 제 2015-서울중구-1036호  |  개인정보보호 책임자: 박영수
반품지 주소: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579번길 39 2층
ABC-MART 온라인 물류센터(02-1588-9667)

본 상품의 상품이미지 저작권은 ㈜에이비씨마트코리아에 있습니다.
내용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.

통합고객센터

문의전클릭
080-701-7770 · 1588-9667

운영시간 : 월~금 09:00 ~18:00 (12:00 ~13:00 점심시간)
주말, 공휴일 휴무
이메일 : abcmartcs@abcmartkorea.com

    모바일앱 설치

자세히보기